Top
세상에 없는 여행

메인으로

세상에 없는 여행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바일 바로가기
닫기
회사소개 채용안내 찾아오시는 길 국외여행 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회사소개
해외여행 2천만명 시대, 여러분의 여행은 안녕하신가요?
혹시 아직도 의무쇼핑과 옵션투어에 시달리며 힘겨운 여행을 하고 계신가요?
대형버스를 타고 초스피드로 관광지 사진만 찍고 떠나는 신기루 같은 여행을 하고 계신가요?
바쁜 일상을 벗어난 여행길이 더 바쁜 일상을 재촉하는 여행은 아닌가요?
인생에 정답이 없듯이 여행도 정답은 없습니다.
정답은 아닐지언정 더 가치있는 삶, 더불어 행복한 삶을 위한 여행은 있습니다. 바로 공정여행입니다.
여행자의 발걸음 만큼이나 공정하고 평등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여행입니다.
여행을 기획하는 여행사 직원과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 그리고 여행지 지역사회도 함께 성장하고 행복한 여행입니다.
(주)세상에 없는 여행에서는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여행사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
저희의 작은 도전이 씨앗이 되어 여행을 통한 지속가능한 사회를 꿈꿉니다.
1. 지속가능한 여행을 실천합니다.
유엔에 따르면 여행자가 10만원을 지출하면 여행지의 소득은 5천원이 안 된다고 합니다.
10억명 이상이 해외여행을 다니지만 여행지 보다는 다국적기업의 덩치만 커지고 있습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는 여행자의 행복과 성장만큼 여행지의 행복과 성장도 깊이 고려합니다.
현지 문화와 삶을 존중하고 아름다운 문화 유적지가 훼손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가능한 현지 기업을 이용하여 여행지의 경제 발전을 응원합니다.
2. 뒷통수 치지 않습니다.
일본 패키지 여행 3박4일 399,000원. 오늘 홈쇼핑에서 판매 중입니다.
항공요금 보다 저렴한 3박4일 패키지 상품, PD수첩을 포함하여 많은 언론에서 비판적으로 보도하였지만 동남아 몇 국에서만 남아있는 후진적 여행 모습입니다.
저렴한 만큼 여행자의 뒤통수를 노리며 여행을 불편하게 만드는 손이 존재할 수밖에 없는 악순환입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는 뒤통수를 치지 않습니다.
노쇼핑, 노옵션을 기본으로 적정이윤, 관계, 공정, 유일함으로 여행자를 만납니다.
3. 지역 전문 가이드가 있습니다.
우리 여행을 지원하는 가이드는 현지인 혹은 현지 거주 교민으로 지역 전문가입니다.
여행지 관광명소 외에도 장인이 운영하는 가게, 현지 학교, 현지 시장, 현지인 맛집 등 그 동안 잘 다니지 않았던 낯선 여행지를 소소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4. 스스로 디자인하는 여행입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는 여행자가 직접 나만의 일정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인원끼리 여행하는 프라이빗 패키지로 기간 중 필요한 여행 상품만 이용하고 나머지 기간은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스로 디자인하는 세미 패키지가 메인이지만 바쁜 분들을 위한 풀패키지도 준비했습니다.
우리끼리 가기 힘든 지구반대편은 같은 로망을 꿈꾸는 여행자를 모아 떠나기도 합니다.
5. 모든 Shop의 커미션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우리는 모든 커미션을 받지 않습니다. 패키지 상품 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대부분 Shop은 여행사와 커미션 거래 관계에 있습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는 모든 커미션을 여행자에게 돌려 드립니다.
여행자가 필요로 하는 기념품이 있으면 정직하게 생산 판매하는 친환경 기념품 Shop을 우선 소개합니다.
그리고 여행사의 커미션만큼 여러분께 할인을 해드리거나 정직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모든 도움을 드립니다. 노쇼핑 노옵션이 기본입니다.
6. 환경을 해치는 여행을 하지 않습니다.
여행 그 자체가 사실 환경을 해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는 모든 여행 상품 기획 및 진행 시 가급적 환경을 덜 해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여행 수입의 일부는 현지에 도움이 필요한곳을 지원하고, NGO와 협업해서 여행상품을 진행합니다.
7. 리얼 맛집을 추천합니다.
블로그 맛집? 맛집일까요? 일부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마케팅 회사에서 응원하는 식당입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는 리얼 맛집을 추천합니다. 각 도시 현지인 맛집을 수소문해서 추천하고 있습니다.
여행상품에 포함된 식당은 여행자 기호에 따라 조정도 가능합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은 사회적기업 여행사로 공정여행, 책임여행을 지향합니다.
자연을 덜 해치고 동물이 아프지 않는 여행, 여행지 문화를 더 가깝게 느끼는 여행, 착한소비를 통한 건강한 여행을 기획합니다.
럭셔리 혹은 최저가로 유혹하지 않습니다. 화려한 포장으로 현혹하지도 않습니다.
투명하게 있는 그대로 정성을 다할뿐입니다. 혹시 고객이 왕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정중히 사절합니다.
다른 여행사를 찾아주세요. 저희 직원과 현지 가이드의 작은 실수 조차 여행의 한 과정으로 즐기시는 분들은 열렬히 환영합니다.
이처럼 무모한 여행사, 한국에도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삶에 가치있는 쉼표를 찍고 싶은 여행, 바로 세상에 없는 여행의 도전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세상에 없는 여행    대표이사 김정식
· 상호명 : (주)세상에 없는 여행
· 대표이사 : 김정식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5길 25, 809호(인사동, 하나로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266-88-00291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서울종로-1151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2015-000070호
· T. 02-737-3300
· F. 02-6455-7159